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다시보기, 무료보기, 할인정보 모음

넷플릭스 다시보기 및 무료보기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멤버쉽을 유지하는 동안에는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다시보기 또한 언제든지 무제한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넷플릭스 국내 초기 정책은 한달 무료체험을 제공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무료체험 정책이 바뀌어 더 이상의 무료보기는 없으며, 멤버쉽 가입후에만 컨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컨텐츠 다운받기

넷플릭스 할인정보

통신사 할인

넷플릭스 인기가 나날이 커지고 이용자 수도 증가하는 요즘 매달 나가는 이용요금을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이용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통신사 할인입니다. 이용하는 통신사마다 일정조건의 통신요금제를 사용할 경우 몇 가지 할인혜택들이 주어집니다.

 

LG유플러스 통신사 이용자는 넷플릭스 팩 요금제를 이용하면 넷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의 넷플릭스 팩의 세부요금제는 5G시그니처, 5G프리미어 슈퍼, 5G프리미어 플러스가 있으며, 이중 5G 프리미어 슈퍼 및 플러스는 넷플릭스 베이식 등급이 무료이고, 5G 시그니처는 넷플릭스 스탠다드 등급이 무료입니다.

 

KTTV 요금제와의 결합을 통해서 넷플릭스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V 넷플릭스 UHD 요금제를 가입하여 이용하는 경우 기존의 TV 에센스 상품과 넷플릭스 프리미엄 등급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달 7,100원의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 할인

또한 통신사뿐만 아니라 카드사에서도 몇 가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먼저 우리카드에서는 카드의 정석 APT Platinum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전월 실적으로 일정금액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넷플릭스 정기권의 30% 청구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등급인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 상관없이 모두 청구 할인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경우에만 할인혜택이 해당됩니다.

 

현대카드에서는 DIGITAL LOVER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넷플릭스 이용요금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카드이용요금 실적 금액을 충족하는 경우 매달 1만원 한도 내에서 청구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디공유 중개사이트

통신사나 카드사의 여러 조건 때문에 할인 받기 어려운 이용자들은 아이디공유 중개사이트를 이용해보는걸 추천합니다. 가족 혹은 친구끼리 아이디를 공유하여 매월 나가는 구독료에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아이디 공유 중개사이트는 넷플릭스가 동시 접속 가능자 수 시스템을 적용하여 제한하기 때문에 이용인원 수에 맞게 여러 명의 사람들을 연결시켜주어 이용료를 나눠내는 서비스입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 등급의 경우 동시 이용자는 4명까지 제한되므로 본인 이외의 3명의 사람들과 함께 구독하고 이용료를 나눠낸다면 4분의 1 가격으로 넷플릭스 프리미엄 등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