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양한 형태의 화폐는 명백하게 5000년 동안 사용

다양한 형태의 화폐는 명백하게 5000 동안 사용되었고 메소포타미아, 이집트에서 시작되었고 무역과 경제 발전의 중요한 전제조건으로 세계로 퍼져나갔다. 기원전 250, , , 청동으로 동전은 메디테라 니안, 근동, 인도의 많은 지역에서 지배적인 화폐 형태가 되었다.

지중해 지역의 화폐 확산은 로마 제국이 물물교환 무역의 한계를 깨닫자 성장과 확장을 위한 돈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강화되었다. 이것은 돈을 뜻하는 라틴어 페쿠니아가 소를 뜻하는 라틴어 페쿠스에서 유래했다는 주장에서 명백하다. 왜냐하면 소는 로마 제국 초기에 물물교환에 종종 사용되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효율적인 무역과 경제 발전을 위해 돈이 가지고 있는 중요성을 보여주는 다른 지표이자 예시이다. 인류의 역사를 통틀어, 우리는 그들이 발행한 돈의 가치를 보장하려는 제공자(왕이든 국가든) 근본적인 도전 때문에 강력했다가 나중에 실패한 많은 다양한 통화 시스템을 보아왔다. 로마 제국 시절 로마의 동전, 1500년대와 1600년대 스페인 금화, 1 세계대전 이후 1920년대 독일의 인플레이션, 1980년대와 1990년대 브라질 화폐, 2008 짐바브웨의 초인플레이션 등이 대표적이다.

 

짐바브웨의 경우는 특히 흥미로운데, 2008 11 인플레이션이 전례가 없고 이해할 없는 796 퍼센트에 이르렀으며, 이는 사람들이 (명백한 이유로) 화폐 사용을 중단하면서 중단되었기 때문이다. (Hanke & Kwok, 2009). 1970년대 정부의 경제 안정 무능을 바탕으로 물가상승률이 높았던 스웨덴도 볼만하다. 예는 무궁무진합니다. 통화 안정성과 신뢰할 있는 지불 시스템을 장기간 유지하는 것은 분명히 쉽지 않다.

 

오늘날 우리는 국가의 경제적 성과와 돈에 일정한 가치가 있다는 약속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그런 돈의 가치가 있는 곳에 국가가 지원하는 지폐와 동전을 당연하게 여긴다. 현금은 스웨덴이 최초로 형태로 정부 지원 현금을 발행한 국가 하나이며 잠재적으로 정부 지원 현금 발행을 중단한 번째 국가 하나가 있는 길고 강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실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현금과 현재 진행 중인 현금 없는 사회로의 변화보다 깊은 분석을 제공해야 한다.

 

그러므로 저는 돈의 가지 패러다임, 근본적인 원리에 대한 논의로 눈을 돌리겠습니다. 돈의 가지 패러다임 돈의 역사를 이해하는 통찰력 있는 방법은 돈의 표현 뒤에 숨겨진 근본적인 원리들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분석을 수행할 자주 사용되고 종종 오용되는 개념은 패러다임2 접근법이다. (2012) 과학 패러다임에 관한 그의 유명한 책에서 과학적 파라 디그엠을 넓은 의미에서 "과학 공동체의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믿음, 가치, 기술의 전체 별자리" 정의하고, 좁은 의미에서 "공동체에 모범적인 문제와 해결책을 제공하는 보편적으로 인정되는 과학적 성과" 정의한다. 실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