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의 가치는 우리가 돈의 생산자에게 두는 신뢰와 그것에 인쇄된 돈의 가치에 있는 약속을 전달

피아트 머니 돈과 연결되는 우리의 번째 기술 패러다임은 피아트 머니입니다. 여기서 돈의 가치는 우리가 돈의 생산자에게 두는 신뢰와 그것에 인쇄된 돈의 가치에 있는 약속을 전달하는 혹은 그녀의 능력에 기초한다. 많은 혁신과 마찬가지로, 법정화폐는 진행 중인 경쟁자인 가치기반화폐가 가지지 못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는 인식에서 성장하였다. 가치 기반 동전은 휴대하기 불편하고 안전성이 다소 떨어졌으며, 이는 다른 형태의 화폐를 개발하는 유리할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지폐는 통치자가 종이가 돈을 생산하는 흥미로운 방법임을 깨달은 1189 중국에서 발명되었다고 주장됩니다. 종이는 비록 종이가 파괴되기 쉽더라도 휴대하기 훨씬 쉽고 생산하기도 쉽다. 간단한 성냥 하나면 충분할 거예요. 처음에는 지폐는 기본적으로 금고에 보관된 금과 같은 유가증권의 기본 가치에 대한 영수증이었지만 성격이 바뀌었다. 무거운 동전에 비해 사업가들 사이에 돈이 쉽게 옮겨질 있다는 것을 깨달은 사람들은 지폐에 프리미엄 가치를 설정하기 시작했다. 갑자기 100달러 지폐는 구리 동전으로 100달러보다 가치가 높아졌습니다.

 

화폐를 보관하고 사용할 있다는 것은 종이가 원래 만들어진 유가증권의 금속 가치에 더해 프리미엄을 의미했다. Seignorage 태어났다.6 그것은 놀랍습니다! 어떻게 100달러의 가치가 있는 종이가 100달러의 가치가 있는 구리보다 높을 있을까? 그리고 어떻게 갑자기 100 daler 가치가 있다고 하는 종이가 100 daler 이상의 가치가 있을 있나요? 모든 것의 결론은 이용의 용이성과 사용자들이 문서들의 제공자에게 주는 신뢰로 귀결된다. 이것은 또한 돈의 급진적 변혁의 토대가 되었다.

 

종이는 무역을 쉽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 현금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논문의 가치, 법안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보여주는 토대가 되는 것은 바로 글과 종이에 적힌 서명에 대한 신뢰입니다. 만약 500유로라고 쓰여 있고 이것이 유럽중앙은행에 의해 보증된다면, 우리는 이것을 믿고 만약 우리가 답례로 종이를 받는다면 우리의 자전거를 낯선 사람에게 넘겨줄 준비가 되어 있다.

 

신기하네요 20 SEK라고 쓰여 있으면, 우리가 카페 주인에게 커피를 건네면 스웨덴에서 ( 데센트의) 커피를 받을 있습니다. 시나몬 롤도 20 SEK라고 적힌 청구서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법정화폐의 본질이다. 우리는 중앙은행이 보증하고 정부가 뒷받침한다면 종이에 적힌 숫자를 신뢰한다. 신뢰가 하늘에서 오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신뢰를 잃었을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많은 예시를 봐왔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국민들이 자신이 생산한 지폐의 가치를 지탱하기 위해 중앙은행에 대한 신뢰를 잃었을 때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지표다. 신뢰를 유지하면서 저인플레이션 국가이자 통화로 남으려면 정부와 중앙은행의 고된 노력이 필요하다. 오늘날 우리는 낮은 인플레이션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기억해야 중요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