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돈의 지배적인 패러다임인 피아트 머니의 지배적인 원칙

돈의 지배적인 패러다임인 피아트 머니의 지배적인 원칙은 우리가 누가 돈을 제공하는지를 정확히 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에서, 그것은 미리 결정되었지만 자율적인 규제 과정을 통해 새로운 돈을 창출하는 익명 시스템이다. 비트코인은 이미 존재하지만 사용 가능하고 가치가 있기 위해 채굴되어야 하는 , 금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사토시 나카모토는 새로운 금을 창조할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마이다스 왕과 같지는 않은 같아. 2100 비트코인으로 설정된 비트코인 상한이 존재해요. 이론적으로 비트코인은 2100만개를 넘을 없다. 필자가 글을 비트코인 수는 1740만개, 비트코인 1개당 가치는 5507달러( 960 달러) 유통되는 모든 비트코인의 가치는 850 유로( 850 유로) 이른다. 이는 20169 유통되는 모든 미국 달러 가치 1,430 달러, 2018 1 유통되는 모든 유로 가치 1,147 유로에 필적한다.

 

유통되고 있는 유로화의 가치 그러나 금의 비유는 거기서 끝나지 않는다. 정품 트랜잭션을 제어하려면 많은 컴퓨팅 성능이 필요하며 이는 분산 컴퓨터 네트워크, 네트워크에 연결된 컴퓨터를 통해서도 제공됩니다. 이러한 접근을 장려하기 위해 시스템이 자신의 컴퓨터를 사용하도록 하는 사람은 새로운 비트코인을 통해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이것은 광업이라고 불리고 - 금의 비유는 계속된다 - 사람들은 광부라고 불린다. 그러나 디지털 세계에서의 채굴은 구세계에서의 채굴과는 근본적으로 다르다. 전통적인 금광 광부들은 물에 젖고, 총을 가지고, 콩을 먹는 반면, 현대인들은 지치고, 컴퓨터를 가지고, 에너지 드링크를 마신다. 심지어 전통적으로 금속을 추출하기 위해 지구를 파내는 것과 같은 물리적인 작업도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디지털 버전이 주어졌다.

 

그리고 심지어 암호화폐 비트코인을 대표하는 물리적인 동전들도 있습니다. 물리적 현실도 디지털 세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분명하다. 비트코인 총수의 제한은 시스템에서 인플레이션을 일으키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2100 달러 상한선이 충족되면 새로운 비트코인을 만들 없으며, 이는 122 후인 2140,11년경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렇게 되면 중앙은행과 시중은행들이 필요할 하는 것과 달리 새로운 화폐를 창출하는 것은 불가능해질 것이다.

 

비트코인이 얼마나 존재할 있는지에 대한 사전 정의된 제한을 설정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나 비트코인이 소수점 개를 나눌 있는지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아 사실상 2100 상한선이 불투명하다. 현재 가장 적은 금액은 1 분의 1 비트코인으로, 1 사토시라고 불립니다. 그래서 하나의 사토시는 0.0001 비트코인이다. , 설립자인 사토시 나카모토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사토시의 수가 최대 2,100 동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에서 보았듯이, 모든 비트코인의 가치는 유통되는 유로화의 10% 미만입니다. 10 화폐 치고는 나쁘지 않다. 이걸 화폐라고 불러야 하죠? , 사실이기 때문에. 저는 비트코인이 아직 경쟁력 있는 결제 서비스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비트코인은 경쟁력 있고 사용되는 결제 서비스가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설명하기 위해, 나는 돈의 패러다임이나 돈의 숨겨진 다른 체계와 논리에 대한 나의 토론으로 돌아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