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두는 오래된 습관을 바꾸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고 있고

우리 모두는 오래된 습관을 바꾸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알고 있고, 우리가 돈을 지불하는 방법에 관한 이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스웨덴에서 현금결제가 전자결제로 전환되는 것을 보더라도, 우리는 또한 일부 집단이 영원히 변하지 않을 현금을 사용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있다. 특히 평생 현금을 사용해 왔고 결제만 한다면 계속 가능성이 높은 노인의 경우 더욱 그렇다. 현금을 보관하는 방향에도 작용하는 요인이 있다는 얘기다.

 

현금 접근 캠페인9 현금 사용의 감소를 막기 위해 일하는 다른 힘이다. 그들의 주장은 사회의 일부 집단이 현금에 의존하고 있으며, 현금 입출금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국가와 은행과 같은 행위자들의 의무라는 것이다. 연례 보고서는 이러한 주장을 강하게 뒷받침한다. 현금을 사용할 없는 경우, 신체적, 인지적 장애를 가진 사람들과 이민자들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 약한 시민들을 돌보고 지원하는 전통을 가진 스웨덴과 같은 나라에서는 이러한 문제들이 방치될 없고 방치되어서도 된다. 현금에서 전자결제서비스로의 전환의 기저에 깔린 상업적 이익도 중요하다. 루미스나 노카스 같은 현금 송금 서비스 회사, 크레인 통화와 같은 현금 생산 업체, Securitas G4S 같은 가드 서비스 제공업체, Siemens BANQ 같은 현금 취급 시스템 제공업체와 같은 일부 산업이 있습니다.

 

현금의 존재와 관련된 비즈니스 이해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 산업 같은 자동화 청산소, Swedbank Klarna 같은 은행, Betalo, Tink, Paya 같은 11개의 핀테크 기업, Visa Mastercard 같은 카드 공급자, Apple, Samsung, Telia, Tre Tre 같은 통신 회사, Google Facebook 같은 소셜 미디어 기업 Amazon 같은 전자상거래 기업.전자결제를 위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솔루션 현금 급여 부분을 전자결제로 대체하는 비즈니스 이해관계가 있다.

 

가맹점(결제 수신자) 특정 결제 서비스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낮은 수수료와 높은 가치에 관심이 있다. 소비자(지급자) 가능한 저렴하고, 빠르고, 노력 없이, 재미있는 방법으로 지불을 받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정부와 중앙은행은 시장이 최대한 효과적으로 운영될 있도록 안전하고 신뢰할 있으며 효율적인 결제 시스템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다양한 관심사는 지불 시스템의 진화를 흥미롭지만 복잡한 과정으로 만든다. 우리는 또한 현금과 관련된 은행의 사업적 관심에 대해 조금 깊이 있는 분석을 있습니다.

 

1960년대에 은행들이 은행 계좌를 소비자에게 팔기 시작했고 고용주들에게 임금과 급여를 현금으로 지불하는 것의 혜택을 설득할 있었을 , 이것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 상황이었다. 그러나 노조는 강력한 요구를 했다. 은행은 그들의 임금과 임금에 접근한 소비자들에게 수수료를 발행할 없어야 한다. 돈에 대한 접근에는 가격표가 붙으면 된다. 스웨덴 은행들이 이처럼 현금 기반 서비스에서 수익을 없는 상황으로 이어졌다.

 

그들은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있는 수익을 얻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었고, 그들은 그렇게 했다. 카드 이용에 대한 연간 수수료와 가맹점에 대한 환전 수수료는 카드 결제 사업이 현금 처리를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이러한 전통은 오늘날 은행들이 현금 처리 서비스를 계속 공급하기 위한 상업적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비용만 많이 들고 현금과 관련된 교차 판매 기회도 없음), 우리는 이로부터 효과를 보았습니다. 현금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은행 소매 사무소의 비율은 현재 50% 미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