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재의 화폐 구조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금융기관인 중간자가 화폐의 거래와 진정성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

비트코인이 무엇인지 이해하려고 언급할 만한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다. 가지 중요한 것은 피어 피어 시스템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나카모토는 현재의 화폐 구조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 하나는 금융기관인 중간자가 화폐의 거래와 진정성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이다.

 

비트코인의 목적은 디지털 정보에는 지불의 가치와 돈의 진정성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지불을 받을 수신자(또는 수신자의 컴퓨터) 이를 제어할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비트코인을 사용하는 컴퓨터 네트워크에 모든 결제에 대한 모든 정보가 존재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제어와 정보에 접근할 있다.

 

믿을 필요 없어. 내고!—중간인. 시스템은 이전 거래에 대한 정보가 담긴 탈중앙화 원장이라고 불리며, 기록을 통해 결제 내역과 진위 여부를 확인할 있다. 옛날, 호텔들은 투숙객에 대한 모든 정보가 쓰여지고 저장되는 장부를 운영했다. 정보는 장부에 접근할 있는 모든 사람이 접근할 있었다. 디지털 버전은 비트코인 뒤에 있는 대장이 모두가 접근할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아이디어로 구축되었다.

 

그렇다면 블록체인이란 무엇일까요? 간단히 말해 비트코인을 이용한 하나의 결제가 가치, 지급인, 수취인에 대한 정보가 담긴 블록을 만들고, 블록의 집합이 블록체인을 만든다는 것이다. 블록체인은 시스템의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있으므로 시스템의 모든 노드에 의해 제어될 있습니다. 트랜잭션 보유자에 대한 정보의 분산화는 투명성을 보장하며 적어도 이론적으로는 이중 지출, 해킹 위조 트랜잭션에 대한 보안 보호를 위한 기반입니다. 다만 누군가 시스템을 통제할 있다면 블록체인에서 탈중앙화된 정보를 바꿀 있는 가상의 기회가 있다.

 

분권화된 원장의 보안이 중간자와 규제가 있는 전통적인 전자 시스템보다 높든 낮든 간에, 새로운 테크놀로그 ical 새로운 제도 논리가 우리의 현재 시스템에 대한 흥미롭고 유망한 대안을 제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디지털 플랫폼에 구축된 모든 시스템에서와 마찬가지로 상호 운용성과 효율성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사용자를 유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게도 사토시 나카모토도 마케팅에 대해 한두 가지를 알고 있었다! 오늘날에도 사토시 나카모토가 누구인지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는 없습니다.

 

소문이 퍼지고 여러 명이 나카모토 사토시(7) 지목됐지만 결국 없다. 하지만 우리는 그나 그녀가 부자라는 것을 안다. 혹은 그녀는 백만 또는 이상의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그건 차치하고 마케팅에 대해 얘기한 거예요. 만약 여러분이 과대 광고를 만들고 싶다면, 신비로운 사람으로 남아있는 창작자를 다음, 신화 속의 사토시 나카모토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를 받침대 위에 올려놓고, 그의 정학적인 논문(모든 연구자들에게: 이것은 정말 정학적인 논문입니다!) 돌에 쓰여진 것처럼 따라가는 것은 어떨까요? 똑똑하고, 기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