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재 단편화된 생태계에서 IoT 보안은 전혀 다른 사고방식을 요구

현재 단편화된 생태계에서 보안은 전혀 다른 사고방식을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솔루션과 같은 일반적인 보안 구성 요소 및 가속기 활용이 포함됩니다.
 
보안 기능의 기준선을 유지하고 상단에 도메인별 기능을 추가하여 완벽한 보안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이 솔루션에는 자산 같은 가속기가 포함된 이기종 아키텍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매 솔루션 도메인이 표준의 영향을 받았으며 이 표준을 제품 기반 장치에서 어떻게 준수할 수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연결된 차량 개념과 이 도메인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위협에 따라 도메인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도 확인했습니다. 특정 요구사항은 보안 기술을 사용하여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산업용 및 디지털 보안 감시 시스템은 규정 준수를 위한 고유한 견고성과 필수 표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IoT 수직의 하위 집합만 다루지만 이러한 개념의 대부분은 의료 분야, 게임, 인쇄 이미징 등에 쉽게 적용됩니다. 본 장의 이미지 또는 기타 제3자 자료는 자료의 크레딧 라인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이 장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포함됩니다. 해당 자료가 이 장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에 포함되어 있지 않고 의도된 사용이 법적 규정에 의해 허용되지 않거나 허용된 사용을 초과할 경우 저작권 소유자에게 직접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생물체1은 라틴어로 "나는 퍼져있다"라는 뜻인 판도라고 불립니다. 이것은 미국 유타주 남중부에 위치한 흔들리는 아스펜 클론 군락지로 피시레이크 국유림의 콜로라도 고원 서쪽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8만년 전으로 추정되는 공유된 뿌리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오래되었을 뿐만 아니라 가장 거대한 살아있는 유기체 중 하나입니다. 각각의 수나무 군락은 거대한 지하 뿌리 시스템에서 복제된 줄기를 위로 보내는 생식 전략 중 하나로 인해 동일한 유전적 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군락을 휩쓸고 지나가는 잦은 극심한 산불은 방사체 줄기 성장을 촉발하고, 산불에 의해 소비되는 나무들을 결국 대체하게 됩니다. 판도는 사물인터넷의 맥락에서 보안을 이해하는 합리적인 은유일 수 있습니다. 산불과 같은 악성 프로그램이 개별 장치 및 서비스를 손상시킬 수 있지만, 하드웨어 신뢰뿌리는 공격의 영향으로부터 격리된 상태를 유지합니다. 신뢰의 루트 빌딩 블록은 사물 인터넷 콜로니를 자동으로 재개하고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장치 및 서비스를 안전하게 재시작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퍼스널 컴퓨팅 시대에, 컴퓨터 바이러스는 생물학에서 차용된 주된 용어였습니다. 그것은 컴퓨터 보안 문제를 적절하게 특징 짓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바이러스 공격에 대응하는 바이러스 백신 검사 및 컴퓨터 비상 대응 프로세스는 탐지, 억제 및 수정으로 요약된 전략을 따릅니다. 안티바이러스 스캐너에서 사용되는 프로필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수행하면 탐지가 향상됩니다. 격리 작업은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장치를 검역하는 다양한 기술을 통해 수행됩니다.
 
이 취약성은 향후 공격에도 저항하는 패치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하여 수정됩니다. 탐지-컨테이너-정확한 기능은 최초의 PC가 인터넷에 연결된 이후 보안 실무자들의 주요 관심사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대응 프로세스에는 사물 인터넷에 수십억 개의 새 노드가 추가될 때 충분히 확장되지 않는 상당한 수동 작업이 필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