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흥미롭게도 스웨덴 은행들은 1996년에 전자 현금 형태도 시험

흥미롭게도 스웨덴 은행들은 1996년에 전자 현금 형태도 시험했다. 벨기에에서 시도하고 사용했던 양성자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통적인 체크카드에 추가할 있는 현금카드 기능이었다. 돈은 칩에 저장되었고, 이는 선불카드가 되어 신원 확인과 인증 없이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있었다.

 

혜택은 비용이 들고 거래도 빨랐지만, 상인들은 서비스를 실제로 받아들여 사용하지 않았고, 이는 서비스가 폐쇄되었다는 것을 의미했다.7 천년이 다가옴에 따라, 스웨덴의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열정적으로 참여하였다. 디지털화, 네트워크 경제, 신경제, 전자 상거래, 광대역과 같은 유혹적인 개념들은 스웨덴을 변화시키고 완전히 새로운 경제로 바꿀 급진적인 신기술, 비즈니스 모델, 회사들의 희망으로 이어졌다.

 

논의됐지만 실제로 일어나지 않은 다른 개념은 모바일 결제였다. 휴대전화로 결제를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매력적이고 혁신적이었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는 혁신적인 새로운 결제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던 시기였지만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경우는 거의 없었다. 은행과 통신사, 스타트업이 새로운 결제 서비스 출시에서 사업 가능성을 보고 개발에 박차를 가했지만 성과는 없었다.

 

그러나 시기에는 이러한 아이디어들이 나왔고, 10-15 후에 실현될 야망과 사업 아이디어의 토대가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중요해졌다. 다음 단계는 다소 놀라웠지만 스웨덴에서 현금 축소의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2000년대 중반에는 은행, 상인, 현금 보관소의 강도가 증가하여 스웨덴 사회에서 현금에 대한 새로운 관점으로 이어졌다. 2004 8590건이었던 스웨덴에서 발생한 강도사건은 2005 9398건으로 1 9% 증가했다.

 

이러한 정점은 2000년대 중반 공공 교통, 은행, 상인들의 노조에 의한 현금에 대한 로비 운동을 증가시켰다. 이들은 직원들(직원들) 강도에 노출되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에 업무 환경의 관점에서 현금 사용을 줄이는 적극적이게 되었습니다. 저축은행의 트리가레 뢰렐센9 은행권 노조의 콘탄트프리트.10 예이다.

버스, 은행, 상인에 대한 너무 많은, 너무 잔인하고, 너무 많은 비용이 드는 강도들은 스웨덴 사회에서 현금 사용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행동을 취하도록 노조들에게 동기를 부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