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가입하고 다운로드 받는 방법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각종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TV, 다큐멘터리, 시리즈 작품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온라인으로 연결이 가능한 수천 종의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광고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컨텐츠들이 업로드 돼있으며,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리즈와 영화가 제공됩니다. 또한 저장기능, 공유기능 등을 적용하여 이용자로 하여금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실내 문화생활의 필수항목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확인하기

넷플릭스 가입방법

넷플릭스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시청하려면 우선 가입 후 결제를 거쳐야합니다. 가입방법은 넷플릭스가 지원되는 기기에서 공식 홈페이지 접속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습니다.

 

그 다음 원하는 멤버쉽 유형 3가지 중 하나를 선택 후 결제하기만 하면 수많은 넷플릭스의 컨텐츠들을 멤버쉽 기간에 맞게 무제한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컨텐츠 다운로드

넷플릭스의 컨텐츠들은 멤버쉽을 유지하는 동안에는 컨텐츠들을 저장하였다가 오프라인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TV 프로그램이나 영화를 탭하여 저장 아이콘(아래 방향의 화살표)이 표시되는지 살펴보고 해당 콘텐츠의 저장 가능 여부를 확인하거나, 필터링을 통해 저장 가능한 콘텐츠가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TV 프로그램 및 영화가 저장 가능한 것이 아니므로 콘텐츠에 따라 저장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며, PC와 노트북 등에서 이용할 경우 웹브라우저가 아닌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여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