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오리지널 인기 영화, 드라마 추천작품 보기(지금 우리 학교는, 고요의 바다, 야차)

지금 우리 학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 발생의 시발점이 된 고등학교에서 고립된 학생들과 그들을 구하려는 사람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극한의 상황을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12부작으로 제작되어 1월말 공개예정 입니다.

 

이 드라마는 2015년 웹툰 지금 우리 학교는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인기가 많았던 웹툰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시리즈로 재탄생 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 연출을 맡은 이재규 감독은 영화 완벽한타인, 역린, 드라마 더킹투하츠, 베토벤바이러스, 다모의 연출을 맡았던 베테랑이며, 출연하는 배우들은 대부분 신인 배우들로 신인 배우들의 연기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고요의 바다

유명배우 정우성이 제작에 참여하여 만든 작품으로 공개전부터 이미 많은 관심을 받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시리즈이며, 총 8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배두나, 공유, 이준 등이 출연하는 고요의 바다는 2075년 한강이 마르고, 바닷물까지 부족한 상태가 된 황폐해진 근미래의 지구에서 특수 임무를 받고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로 떠난 정예 대원들의 이야기입니다.

 

대원들은 인류를 구할 수 있는지, 달에 연구기지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는 흥미로운 드라마입니다.

야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야차는 2022년 기대작으로 유명 출연진만으로 이미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넷플릭스를 통해 곧 공개 될 예정입니다. 

 

영화 프리즌, 나의 특별한 형제 등을 맡아 연출했던 영화감독 나현이 야차를 맡았으며, 출연하는 배우는 설경구, 박해수, 양동근, 송재림, 이엘 등 뛰어난 연기력으로 소문난 배우들입니다.

 

영화 야차는 스파이 첩보액션 영화로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야차라고 불리우는 국정원 요원 '강인'(설경구)과 특별 감찰을 나선 검사 '지훈'(박해수)이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로 두 명배우의 열연과 액션이 기대되는 2022년 최고의 화제작입니다.

 

더 많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작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