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환영하며 회원들에게 개발을 따라잡도록 교육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환영하며 회원들에게 개발을 따라잡도록 교육합니다. 2015년 우리 의회는 심지어 노트패드를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뒤처질 필요가 있고 누구도 뒤처질 수 없습니다. 크리스티나 톨버그 PRO 회장은 PRO 홈페이지에서 "다른 결제 서비스와 결합해 현금이 필요한 이유"라고 말한다.30 간단히 말해서, PRO는 스웨덴 정부가 스웨덴 모든 지역의 모든 소비자와 소매업자가 기본 지불 서비스(즉, 현금)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는 보다 명확한 책임을 포함하도록 의무를 검토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현금과 관련된 PRO의 도전은 비단 그들의 회원들만이 아니다.n은 현금에 의존하며 때때로 디지털 결제서비스를 꺼리거나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복권, 회의 및 그 밖의 행사와 같은 PRO 활동은 참여자의 지불수단으로 현금을 사용한다. 지역 PRO 기관들은 그들의 은행 계좌에 현금을 입금하기를 원할 때 문제에 직면한다. 전체 합계가 클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위험합니다. 다만 국가 PRO 조직에서는 송장과 전자거래를 통해 회비가 지급되기 때문에 이 같은 문제점이 보이지 않는다.
지역 단위의 일상적인 행사와 활동에서 어려움이 가장 큰 것은 분명하다. 그리고 이러한 활동을 위해 잘 적응된 디지털 서비스가 부족하다고 올라 닐슨은 말한다. 올라 닐슨은 또한 은행들이 서류 기반 연간 계좌 신고에 대해 100 SEK의 수수료를 책정할 때(각 아들의 세금 신고에 필수적임), 그리고 SJ와 같은 철도 사업자에게 전화를 통해 티켓을 구입하는 경우 비슷한 금액의 수수료를 부과할 때와 같은 다른 문제의 예를 제시한다.
이런저런 이유로 디지털 결제 서비스 대신 현금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사람들에게 비싸고 불편해졌다. 그러나 이것은 PRO가 디지털화에 반대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현행 중앙은행법 심사와 관련해 법정화폐인 한 지급시스템에서 릭스뱅크의 향후 책임이 현금 사용을 보호해야 하며 시중은행이 현지 차원에서 현금처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요건을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해 로비를 벌인 것도 프로 측의 조치였다.
PRO는 적어도 한 개의 상업 은행이 작은 도시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요구되어야 한다고 제안하고 있다. 이는 단순히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그 이상입니다. 현금이 어떻게 사라지고 있는지, 어떤 정치적 행동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치적 논쟁을 어떻게 보는지 물어보면 감명받지 않는다고 말한다. 정치인들은 전화를 통한 판매와 관련된 소비자 보호 기능의 변경 필요성과 같은 일부 문제에 대해서는 잘 답변했지만 현금에 대한 접근 문제와 관련해서는 잘 답변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에 매우 적극적인 정치인들이 있지만 대다수는 그렇지 않다. 그리고, 이 문제에 대해 좋은 정치적 토론을 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2018년 스웨덴 총선 유세에서 현금에 대한 접근은 중요한 문제였다고 올라 의원은 결론짓는다. PRO조차도 이 문제에 집중하지 않을 것이다. 연금의 전반적인 수준이 우선시된다. 스웨덴 지리 중심 도시인 외스테르순의 PRO에서 일하고 있는 엘시 샌드봄은 "우리 회원들은 현금 없이는 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인구는 약 50,000명이고 젬틀란드 군에서 가장 큰 도시이다. 이 지역은 스키와 등산과 같은 야외 겨울 스포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최근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아스널을 유로파리그컵에서 꺾으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우리가 현금을 논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지리적 거리와 현금 의존도이다. Elsy에 따르면 PRO 조직은 송장이나 카드 결제와 같은 대안이 비싸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불편하기 때문에 현금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도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단체는 현금이 꼭 필요한 서비스인 커피 모임, 복권, 빙고, 댄스 등을 조직하는데, 현금이 없다면 어떻게 행사를 운영할 수 있을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