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웨덴의 모든 지역이 번영하고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단체

스웨덴 시골은 스웨덴의 모든 지역이 번영하고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단체이다. 5000여 개 지역 사회 단체와 스웨덴 전역을 대표하는 40여 개의 회원 단체를 기반으로 한 농촌 발전을 위한 국가 시민 사회 단체이다. 고용된 인력은 8명의 FTE와 같은 규모인 조직은 아니지만, 그들이 모든 종류의 지방 조직과 협력한다면 스웨덴 시골이 시작하고 지원하는 활동의 전체 규모는 실질적이고 영향력이 있다. 이 기구가 필요한 이유 중 하나는 스웨덴의 지리적 구조이다.
 
비록 약 1,010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다고 해도, 그것은 447,435 km²의 면적을 뻗어 있어 유럽에서 다섯 번째로 큰 나라가 된다. 인구 밀도는 네덜란드의 경우 km2당 약 411명, 벨기에는 368명으로 매우 낮다. 간단히 말해서, 전화, 우편 서비스, 인터넷 접속, 기본 결제 서비스와 같은 중요한 서비스에 대한 접근에 영향을 미치는 스웨덴인들 사이에는 평균적으로 먼 거리가 있다. 그 결과, 시골 지역은 도시보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이 훨씬 떨어지는 경향이 있으며, 이는 스웨덴 시골 지역의 목적과 작업으로 이어진다. 우리의 비전은 스웨덴 전역에 활기찬 지역 사회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농촌과 도시 지역 간의 균형, 좋은 농촌 개발, 그리고 전국을 위한 정의로운 여건 및 조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은 지역 개발뿐만 아니라 인프라 구축과 디지털화, 지역 서비스, 문화 등 4개의 우선적인 분야를 가지고 있다. 현금과 같은 기본 지불 서비스뿐만 아니라 학교, 의료, 경찰, 소방대와 같은 다른 서비스에도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이러한 우선순위에 속합니다. 운영의 네 가지 주요 가치 또는 이상은 민주주의, 다양성, 지속 가능성, 그리고 동등한 기회입니다. 우리의 주요 과제는 지역 사회가 공공 서비스, 광대역, 디지털 서비스, 도구 및 방법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젊은이와 노년층이 지역 공동체 발전을 위해 일하도록 자극하는 가치와 지역 문화를 갖도록 하는 것이다.
 
이는 지역마다 필요성과 도전이 다르기 때문에 지역 사회마다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지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스스로를 정부 비정부 기구인 GO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라고 지역 사회를 위한 이니셔티브를 조정하고 말합니다.
결제 서비스에 대해 논의할 때, 조직이 사전화를 통해 수단을 어떻게 마무리하는지가 명확해집니다. 그들은 지역 공동체를 발전시키고 번영시키기 위해 일하지만, 지역 사회, 기업, 그리고 사람들이 번영하도록 가장 잘 돕는 지불 서비스의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 조직은 현금을 보관해야 한다는 원칙이나 기본 신념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녀는 "스웨덴의 모든 지역에서 공공서비스에 대한 평등한 권리의 원칙을 위해 투쟁합니다!"라고 계속합니다.
 
그녀는 또한 그러한 조직이 자신들의 업무에 현금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 은행 거래를 선호한다는 것을 분명히 한다. 또 다른 예로 스웨덴 시골지역이 시중은행들이 어떻게 지방사무소를 폐쇄하는지를 보면서 지역지향적 금융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이니셔티브와 협력하고 있다. 여기에는 기본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심지어 그 이상의 매출 확대를 목표로 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자금과 자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포함된다.
 
스웨덴의 시골 지역은 현금이 사라짐에 따라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으며, 새로운 혁신적 서비스가 특정 상황, 특정 그룹, 특정 지리적 지역에서 현금을 대체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니라는 것은 분명하다. 스웨덴이 현금 없는 사회로 탈바꿈하고 있는 가운데 헬라 스베리게 스카 레바와 같은 조직의 필요성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