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인기 영화, 드라마 추천작품 보기(종이의 집, 안나라수마나라, 불가살)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로 공개되는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은 전세계적으로 흥행한 스페인 드라마 종이의 집 한국판입니다.

 

원작 종이의 집은 2017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최근 시즌 5까지 흥행한 스페인 드라마이며, 탄탄한 작품스토리와 재미있는 구성으로 전세계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미래의 한반도에서 '교수'라 불리는 수수께끼의 인물이 남과 북의 노련한 도둑들을 모아 희대의 인질극을 꾸미고 최종 목표인 갓 찍어낸 지폐를 훔쳐 탈출하는 것입니다.

 

한반도에서 펼쳐지는 역대급 스케일의 인질 강도극과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안나라수마나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는 하일권 작가의 2010년 인기 웹툰 '안나라수마나라'를 실사화 한 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연출을 맡았던 김성윤 프로듀서가 안나라 수마나라의 연출을 맡았으며, 지창욱, 최성은, 황인엽 등이 배역을 맡아 보여줄 감성적인 연기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이며, 웹툰의 인기만큼 또 한 번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작품입니다.

 

불가살

tvN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 시리즈 '불가살'은 죽일 수도, 죽을 수도 없는 불가살(不可殺)이 된 남자가 600년 동안 환생을 반복하는 한 여자를 쫓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모든 것을 잃게 한 여자에 대한 복수심의 캐릭터를 연기한 이진욱과 쫓기면서도 동생과 자신을 지켜야한다는 일념으로 살아가는 캐릭터를 연기한 권나라의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숨겨진 불가살로 끊임없이 음모를 꾸미는 개릭터를 맡은 이준의 연기도 돋보입니다. 

 

배우들의 복수와 한이 담긴 연기, 극중 판타지 요소, 탄탄한 스토리에서 오는 긴장감 등으로 인해 시리즈 내내 빠져들게하는 매력이 있는 드라마이며, 복수와 풀리지 않은 이야기들의 결말이 궁금해집니다.

 

더 많은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작품 보러가기